뉴스

문발유치원, 즐거운 어린이날 기념 행사 진행

입력 : 2025-05-03 23:45:59
수정 : 0000-00-00 00:00:00

문발유치원, 즐거운 어린이날 기념 행사 진행

 

 

파주 문발유치원(원장 김인옥)에서는 103주년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유아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특별한 체험 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활동은 어린이날을 기다리는 유아들의 설렘을 더하고,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주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당일, 유치원 강당에 대형 에어바운스를 두 곳에 설치하여 유아들이 자유롭게 뛰어놀며 마음껏 에너지를 발산하도록 하였다. 활동 중 현장에는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유아들이 안전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관리가 이루어졌다. 신나게 점프하고 구르며 친구들과 함께 웃는 모습에서 어린이날을 맞은 유아들의 순수한 기쁨과 생동감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 등원 시간에는 곰돌이 인형탈을 쓴 선생님들이 현관 앞에 등장하여, 유아들에게 사탕을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예상치 못한 곰돌이의 등장에 학부모님과 유아들은 환호하며 반가움을 표현했고, 달콤한 사탕을 아 들고 얼굴 가득 웃음꽃을 피웠다. 곰돌이와 함께 사진을 찍고, 인사하며 하루를 시작한 유아들의 모습은 유치원 전체에 행복한 분위기를 더했다.

발유치원 교사는 어린이날은 아이들에게 단순한 휴일이 아닌, 아이 그 자체로 사랑받고 있다는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날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유치원에서도 가정에서처럼 따뜻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느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아이들이 즐겁게 배우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중심의 교육 활동과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유아들이 몸과 마음을 활짝 펴고, 함께하는 즐거움과 소중함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유치원은 앞으로도 유아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