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이한국 의원, 제4회 다산정약용 의정ㆍ행정대상 수상
의회와의원 | 작성일: 2025-10-08 11:21:44 | 수정일: 2025-10-08 11:21:44
경기도의회 이한국 의원, 제4회 다산정약용 의정ㆍ행정대상 수상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한국 의원(국민의힘, 파주4)이 지난 1일(금) 파주시의회 1층 세미나실에서 열린 제4회 다산정약용 의정ㆍ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서현일보와 다산언론인협회가 주최하고 ㈜서현건설과 이안상회가 후원했다.
이한국 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에서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경기북부의 실질적인 자치 기반 마련과 불균형 해소를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파주 지역 현안을 비롯해 경기도 웰니스ㆍ체류형 관광 활성화, 장애인ㆍ외국인 주민의 문화예술·체육 향유 기회 확대 등에 앞장서며 도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상 소감에서 이한국 의원은 “이번 수상은 개인이 아닌 경기도민과 파주시민이 함께 만든 성과”라며 “앞으로도 경기북부와 파주의 발전 그리고 경기도민의 행복을 위해 현장과 소통하며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한국 의원은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 및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수석정책위원장으로서 도민과 현장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당 활동을 이어가며 도의회와 도당 간 정책적 협력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