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박정 의원] “100만시대 파주, 통일경제 파주특구 위해 문재인 지지해야”

의원활동ㆍ경기도ㆍ경기도의회 | 작성일: 2017-04-24 11:10:00 | 수정일: 0000-00-00 00:00:00
   박정 의원, “100만시대 파주, 통일경제 파주특구 위해 문재인 지지해야”  

- 21일, 더불어민주당 국민주권 선대위 파주지역 집중 유세

- 박정 의원, “준비된 대통령, 든든한 대통령 문재인 지지해달라 호소”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국민주권 선거대책위원회는 21일, 경기북부의 대표적 접경지역인 파주 금촌통일시장에서 집중 유세를 펼쳤다.

  

금촌통일시장에서 진행된 유세에서 임종성 경기도당 유세본부장은 준비된 대통령, 든든한 대통령 문제인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집중 유세는 윤후덕 의원, 박정 의원 및 경기도와 파주시의원들이 참석해 문재인 후보 지지를 위해 힘을 모았다. 특히, 김도호 예비역 육군 소장, 임한규 예비역 해군 준장, 박정수 예비역 해군 준장, 김정호 예비역 육군 소장 등이 함께 했다. 김도호 소장은 유세에서 “박근혜 정부는 국가안보를 위해 한 것이 없다며, 투철한 안보관을 지닌 문재인 후보에 힘을 더하게 되었다”며 논란이 되고 있는 문재인 후보의 안보관을 불식시켰다.

 

이어 윤후덕 의원은 “문재인 후보는 청와대에서 국정경험을 했다며, 인수위원회 없이 바로 취임할 대통령은 국정경험이 중요하다”며 준비된 문재인 후보임을 강조했다.

 

박정의원은 “통일경제파주특구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100만 시대 파주를 위해 문재인 후보가 대통령이 되어야한다”고 강조했다. 지난 1년 동안 박정의원은 금촌통일시장을 포함한 파주 전통시장의 재정비(리모델링)를 위해 의정활동에 집중함으로써 지역경제 발전에 힘써왔다.

 

관련 글 (카테고리: 의원활동ㆍ경기도ㆍ경기도의회)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