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에어가스(주),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품 전달
DIG에어가스(주),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품 전달
12월 16일(월) DIG에어가스(주)는 연말연시를 맞아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숙)을 방문해 생필품과 식료품 등 500만 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파주시 내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달된 후원품은 복지관을 통해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DIG에어가스(주) 우재규 공장장을 비롯해 김하경 차장, 최민석 팀장이 함께 참석해 직접 후원품을 전달하며 의미를 더했다.
우재규 공장장은 “자주 찾아뵙지 못해 늘 죄송한 마음이 있다”며 “직접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더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늘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나마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홍정숙 관장은 “항상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실천하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 매년 잊지 않고 이렇게 마음을 전해주셔서 더욱 감사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또한 “파주시 내에도 많은 기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찾아와 주신 점이 큰 힘이 된다”며 “전해주신 후원품은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해 따뜻한 온기가 지역사회에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후원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의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시간으로, DIG에어가스(주)의 꾸준한 나눔 실천은 지역 장애인과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되고 있다.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