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한길룡 파주을 후보 지원유세

입력 : 2024-04-03 23:36:41
수정 : 0000-00-00 00:00:00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한길룡 파주을 후보 지원유세

군사규제 풀고 새로운 경기북부 만들겠다

- 금릉역 광장에서 국민의힘으로 파주 살리기지원유세 개최

 

 

 

한길룡 파주시을 국회의원 후보는 43일 금릉역 광장에서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의 국민의힘으로 파주 살리기지원 유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당내 후보 경선을 통해 선의의 경쟁을 했던 조병국·김동규·전정일 공동선대위원장, 박용호 파주시갑 국회의원 후보와 관계자들도 함께 참석하여 파주 One-Team’을 통한 총선 승리를 다짐하는 자리이기도 했다.

 

한길룡 후보는 거대 야당이 사사건건 발목을 잡는 바람에 윤석열 정부가 제대로 일하지 못했다. 정부가 더 잘할 수 있도록 국민의힘을 선택해 주셔야 한다라며 안정적 국정운영을 위해 힘을 실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서 전날 박정 민주당 후보와 TV 토론에서 설전을 벌인 일화를 언급했다. “지난해 505억을 재산 신고한 박 후보의 신고내역을 보니 올해는 160억이 급감한 340억으로 신고했다.”라며 포문을 열었다.

 

그는 직접 박 후보에게 물었더니 재산을 두 아들에게 양도하고 합법적으로 세금도 납부하느라 급감했다고 하더라. 그런데 최근 두 아들이 아버지와 함께 1억원을 기부한 소식이 알려졌다. 그것이 뿌듯하고 자랑스러운 일인가. 가뜩이나 힘든 청년들에게 큰 상실감을 주는 일이다라며 기득권화된 박정 후보의 모순을 질타했다. 한 후보는 국민의힘이 청년들에게 힘이 되겠다고 약속하며 연설을 마쳤다.

 

이어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큰 환호 속에 유세차량에 올랐다. 한 위원장은 민주당은 최근 주요 공약에서 경기북도 분도를 제외했다. 왜 파주가 경기북부의 중심이 되지 못하고, 수십 년 된 군사 규제에 계속 발이 묶여 있어야 하나라며 경기북부 발전을 도외시하는 민주당을 직격했다.

이어 경기북부가 서울의 방어막처럼 희생만 당하는 현실은 이제 끝내야 한다. 시대에 맞지 않는 군사 규제를 모두 풀고 새로운 경기북부를 만들 수 있도록 저희에게 힘을 모아달라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조국과 이재명 대표 같은 자들이 우리 사회를 지배하도록 두고만 봐선 안 된다. 저들을 심판할 수 있도록 반드시 투표해 주셔야 한다라며 투표 참여의 필요성을 강력히 피력했다.

 

그는 사전투표 개표에 대한 우려를 덜어도 된다며 유세 참석자들에게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정부는 이제부터 사전투표에 대해서도 100% 수개표를 병행한다. 저희를 믿고 한 사람이라도 더 투표장으로 이끌고 나가 투표해달라. 사전투표가 국민의힘 승리를 예고하는 출정식이 될 것이라며 반드시 사전투표에 참여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한길룡 후보는 최근 경기도가 신설계획을 발표한 GTX-H 노선을 조속히 국가철도망구축계획으로 확정할 것을 공약하고, TV 토론 중 더불어민주당 박정 후보의 재산 급감 의혹 등을 제기하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