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산종합사회복지관, 법원읍 지역어르신과 웅담초등학교 학생들이 함께하는 세대공감 포크댄스 교실 진행

입력 : 2024-03-26 23:30:15
수정 : 0000-00-00 00:00:00

문산종합사회복지관, 법원읍 지역어르신과 웅담초등학교 학생들이 함께하는

세대공감 포크댄스 교실 진행

 

 

문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법원읍 거주 어르신 9명과 웅담초등학교 학생 13명이 모여 세대공감 포크댄스 ‘One to three’를 진행한다.

 

세대공감 포크댄스 ‘One to three’1세대와 3세대 간 긍정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지역사회 내 세대통합을 이루기 위해 계획한 프로그램으로 포크댄스라는 마중물을 통해 1,3세대 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2024년 파주시 평생학습사업 찾아가는 파주시민강좌에 선정되어 세대를 뛰어넘어 함께 배우고 성장하며 배운 것을 지역에 환원하는 시간이 될 거라 기대한다.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한 어르신은 춤이라고 해서 어렵게 느꼈지만 젊은 짝꿍과 함께 손을 맞잡고 합을 맞추는 과정이 새롭고 재미있다.”며 새로운 경험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문산종합사회복지관 이보경 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세대 간 원활한 소통과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사회 연계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문산종합사회복지관은 파주지역의 4권역(북부/동부/중부/남부)의 스마트복지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주민의 욕구를 반영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