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 당동산업단지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펼쳐

입력 : 2023-11-18 02:10:27
수정 : 0000-00-00 00:00:00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 당동산업단지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펼쳐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위원장 이선범)1117(), 겨울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의 일환으로 ‘2023 당동산업단지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와 당동산업단지가 주최하였으며, 입주기업인 PEG, Emtier, IMI,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 PS Tech와 한울생약, 엠에스환경, 무척조은병원, 우리가족요양원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파주시 저소득 장애인 및 이웃에게 김장 김치를 전달해 건강한 겨울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박정 국회의원, 토미오카 마사루 PEG대표, 홍정숙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안승면 문산읍장 등이 행사에 참여하였다.

 

그 외에도 파주시 읍면 9개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와 기업의 자원봉사자 8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사랑과 정성으로 직접 담근 김치 190상자(10kg)는 장애인종합복지관과 문산읍행정복지센터 등에 전달되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이선범 위원장은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는 여러 기업과 지역사회 덕분에 올해 8회째 김장 나눔을 할 수 있었다.”라며, “우리 이웃들이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와 당동산업단지 5개 입주기업은 더불어 사는 사회를 구현하고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기 위해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