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준호 도의원, 실버스포츠 복지 앞장... 파주시 조리읍 게이트볼장 시설 개선사업 성과  

입력 : 2023-05-20 03:43:18
수정 : 0000-00-00 00:00:00

고준호 도의원, 실버스포츠 복지 앞장...
파주시 조리읍 게이트볼장 시설 개선사업 성과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고준호 도의원(국민의힘, 파주1)19() 조리읍 행정복지센터 4층 다목적 강당에서 개최된 조리 게이트볼장(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봉일천리 187-8) 막구조 기본설계 주민설명회에 참석하여 주민들에게 사업 설명을 진행하였다.

고준호 도의원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서 정담회·토론회 등 소통과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실제 도민들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의정활동을 해왔으며, 이번 조리 게이트볼장 시설 개선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도에 지속적으로 건의한 결과, 도비 65천만원을 확보할 수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 의원은 생활체육시설이 농촌 주민들께서 운정신도시에는 있지만, 농촌에는 없다는 목소리가 많다면서 생활체육시설 또한 수요 중심이 아니라 누구나 공평하게 누려야 할 복지 차원에서 접근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농촌 주민들도 삶의 질을 향상 시킬수 있도록 기존 체육시설 정비와 편익시설 확충 할수 있도록 경기도 차원에서 적극 추진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조리 게이트볼장 막구조 설치는 주민들이 날씨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체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추진되는 사업으로, 파주시의 별도 예산 투입 없이 전적으로 도비 65천만원으로 추진되어 올 12월 준공될 계획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