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2022 교육자원봉사센터‘사계절’나눔 발표회 개최

입력 : 2022-11-25 00:46:36
수정 : 2022-11-26 15:10:07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2022 교육자원봉사센터사계절나눔 발표회 개최

내가 처음 교육자원봉사를 나갔을 때함께 나누는 사례 나눔

교육자원봉사센터 교육자원봉사자들의 소통과 화합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교육장 정필영)23() 교육자원봉사센터 사계절나눔 발표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교육자원봉사센터 나눔 발표회는 오랜 기간 교육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있는 선배 교육자원봉사자들의 사례 나눔 시간과 2022년 처음 교육자원봉사를 시작한 후배 교육자원봉사자들의 소감 발표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2016년부터 토탈공예와 안전교육으로 파주교육자원봉사활동을 시작한 선배 함현주 봉사자는 처음 봉사활동을 시작했던 시간을 돌아보며 새롭게 봉사를 시작한 후배 봉사자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냈으며, 2022년 처음 봉사활동을 시작한 하연주 봉사자는 봉사활동으로 만난 학생들을 대하는 것이 힘들 때도 있었으나, 학생들을 통해 힐링이 되고 자신의 봉사활동으로 행복해하는 학생들을 대하는 것에서 큰 보람을 느꼈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교육자원봉사센터 나눔 발표회는 교육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하고 소통하는 자리가 되기도 하였다.

파주교육자원봉사센터 센터장(윤송근)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파주교육을 위해 교육자원봉사 활동에 함께해주시는 교육자원봉사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이렇게 뜻깊은 자리에 함께해주셔서 기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