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학교안전관리위원회 운영

입력 : 2022-09-23 01:41:44
수정 : 0000-00-00 00:00:00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학교안전관리위원회 운영

파주 관내 유관기관(파주시청, 파주경찰서, 파주소방서)과 어린이보호구역, 통학로 안전 등 관련하여 학교안전관리위원회 운영

경기도 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정필영)920() 파주관내 유관기관 관계자와 함께 학교안전관리위원회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학교안전관리위원회는 지역내 유관기관 협력을 통해 학교의 통학로 및 소방 안전 등 학교내외 위험 요소를 공유하고 학생 안전을 내실화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기구이다

이번 파주 학교안전관리위원회는 파주 관내 유관기관인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파주시청, 파주경찰서, 파주소방서, 초등학교 학교장, 녹색어머니회 학부모 등이 참여하였다. 이번 위원회를 통해 어린이보호구역 내 통학로 안전 개선 우수 사례 공유하고, 학교의 안전 위험 실태 및 어린이보호구역 내 통학로 안전 방안, 소방안전 등에 대하여 구체적인 논의가 이루어졌다.

경기도 파주교육지원청 정필영 교육장은 시청, 경찰서, 소방서, 학교 등 각 기관에서 학교의 안전사고 예방 및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자문과 도움을 주어 감사드린다. 아울러 학교안전관리위원회가 학생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중심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유기적인 협조체제가 항시 유지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