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더운 여름을 식혀 준 한전KPS(주) 파주사업소의 후원 장애인 가정을 위한 후원금 전달

입력 : 2022-08-04 08:23:36
수정 : 0000-00-00 00:00:00

무더운 여름을 식혀 준 한전KPS() 파주사업소의 후원

- 장애인 가정을 위한 후원금 전달

 

 

한전KPS() 파주사업소는 한마음 봉사단 활동의 일환으로 회사기부금과 직원 개인 기부금을 모아 총 7,940,000원을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학수)에 전달하였다.

 

후원금은 파주지역 저소득 재가 장애인 5가정에 필요한 물품으로 전달되었다. 한전KPS() 파주사업소와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7월 한 달 간 저소득 재가 장애인 가정에 컴퓨터, 매트리스, 옷장 등 가전과 가구를 구입하여 전달하였다. 또한 대상 가정 아동, 형제자매, 자녀에게 치료비를 지원하여 발달 향상 및 정서지원에 도움을 주었다.

 

지원을 받은 재가장애인 가정은 아이의 성장에 필요한 후원품을 받아 기쁘다. 지원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한전KPS() 파주사업소는 이번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을 비롯하여 파주시 사회복지시설에 여러 차례 후원금을 지원한 바 있다.

 

 

한전KPS() 파주사업소 홍기복 소장은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위한 한전KPS() 파주사업소가 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