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도시관광공사, 기획공연 #10 <뮤지컬 넌센스> 성료 - 시민중심, 더 큰 파주를 위한 문화향유 확대 추진 -

입력 : 2022-07-27 00:24:04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도시관광공사, 기획공연 #10 <뮤지컬 넌센스> 성료

 

- 시민중심, 더 큰 파주를 위한 문화향유 확대 추진 -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정학조)가 주최한 기획공연 뮤지컬 넌센스가 지난 23일 문산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파주시민의 환호속에 성료했다.

 

뮤지컬 넌센스는 1985년 브로드웨이 초연 후 40여 년이 지난 현재까지 장기 공연을 이어가고 있는 화제의 뮤지컬로, 무려 26개국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문화예술 공모사업 선정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국비 지원받아 개최되었다. 파주교육지원청과 협업을 통해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을 초청하여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나눔을 실현하고, 문산행복센터 공연을 통해 파주 북부권역 문화향유 확대를 추진하는 등 문화예술과 사회적 가치가 접목된 ESG경영 실천에도 앞장섰다.

 

파주도시관광공사 정학조 사장은 공사는 자체 문화기획 역량을 높여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특화 콘텐츠 개발에 힘써왔다면서 향후에도 시민 중심의 문화공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내비쳤다.

 

한편 파주시민 힐링콘서트등 상반기에만 10번째 기획공연을 마친 공사는 시민 삶의 풍요와 만족 제고를 위하여 하반기 역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