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국수자원공사 파주수도지사의 난방연료 후원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입력 : 2021-11-30 01:34:26
수정 : 0000-00-00 00:00:00

한국수자원공사 파주수도지사의 난방연료 후원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한국수자원공사 파주수도지사(지사장 김희웅)는 파주시 주거 취약 계층의 겨울철 난방 지원을 위해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학수)에 연탄 4,000장을 전달하였다.

 

난방연료 후원은 파주수도지사 전 직원이 급여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여 마련되었으며, 지난 24일 파주수도지사 직원들과 파주시청 상수도과 직원들이 대상자 중 1가정에 방문하여 연탄을 직접 전달하면서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다.

 

김희웅 파주수도지사장은 추운 겨울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연탄 한 장 한 장에 저희 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드립니다. 오랜만에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서 보람되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라며 파주수도지사 직원들의 마음을 대신 전했다.

 

이날 연탄 전달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파주수도지사는 매년 명절 선물, 난방연료 전달 등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하여 장애인의 정서적, 경제적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정학수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갑작스런 추위 속에서도 장애인 가정을 위해 후원해주시고, 직접 연탄을 전달해주신 파주수도지사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른 가정에도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