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국수자원공사 파주수도지사의 추석 명절 선물 후원 전달

입력 : 2021-09-17 07:53:00
수정 : 0000-00-00 00:00:00

한국수자원공사 파주수도지사의 추석 명절 선물 후원 전달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한국수자원공사 파주수도지사(지사장 김희웅)는 지난 14일 추석을 앞두고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학수)에 생필품과 식료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 40개를 전달하였다.

 

이날 후원은 파주수도지사 전 직원이 급여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여 마련되었으며,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저소득 재가장애인 20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희웅 파주수도지사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는 상황이지만, 지역내 장애인 분들에게 위안과 활력을 드리고자 작은 선물을 드린다. 가가호호 방문하여 추석 인사를 전하지 못해 아쉽지만,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 라며 파주수도지사 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대신 전했다.

 

파주수도지사는 매년 명절 선물, 난방연료 전달 등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하여 장애인의 정서적, 경제적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정학수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잊지 않고, 장애인 가정을 위해 후원해주신 파주수도지사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필요한 가정에 파주수도지사 직원분들의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