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청소년재단, 경기도청소년수련원과 업무협약 체결

입력 : 2021-07-06 01:27:06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청소년재단, 경기도청소년수련원과

업무협약 체결

 

 

파주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종환)은 지난 2일 경기도청소년수련원(원장 양금석)청소년 교육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비대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내용은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과 운영 청소년 정책에 대한 정보제공 및 자료공유 청소년 교육 자원에 대한 공동 지원 등이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청소년들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청소년 정책 전문성 강화 및 교육 인프라 구축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양금석 경기도청소년수련원장은 파주시청소년재단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미래를 준비하는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청소년 정책과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개발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준규 파주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주체적인 삶을 지원하자는 공동목적을 가지고 앞으로 경기도청소년수련원과 함께 청소년들의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의 장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주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종환)은 서로 분산되어있던 모든 청소년시설을 통합운영할 뿐 아니라 창의적인 청소년 육성과 청소년 보호·복지 향상 등 파주시 청소년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해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는 재단법인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