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도시관광공사 운정행복센터 공연장 상주단체 파주오페라단, ‘라 트라비아타’ 막올려

입력 : 2021-06-08 06:29:38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도시관광공사 운정행복센터 공연장 상주단체

파주오페라단, ‘라 트라비아타막올려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손혁재)가 오는 12일 운정행복센터에서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의 막을 올린다고 밝혔다.

 

경기문화재단의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을 통해 추진되는 이번 공연은 파주시 최초로 상주단체에 선정된 파주오페라단’ (대표 김혜진)이 공연한다.

 

주세페 베르디의 <라 트라비아타>는 한국에서 최초로 <춘희>라는 제목으로 공연되었다. <축배의 노래>, <언제나 자유롭게> 등 아름다운 아리아들로 우리에게 친숙한 오페라 이기도 하다. 귀족 아가씨 비올레타와 청년 알프레도의 비극적 사랑 이야기가 주된 내용인 <라 트리아비아타>를 파주오페라단은 연극적 요소와 해설을 가미하여, 관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또한, 15인조 오케스트라와 실력있는 성악가들이 참여하여 오페라의 진수와 묘미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손혁재 사장은 파주오페라단의 <라 트라비아타>를 통해 코로나19로 누적된 시민들의 문화예술 갈증을 풀어주길 바라며,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한 공연으로 시민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공연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은 12일 운정행복센터에서 2(14, 1930) 공연되며, 전석 무료이다.

예매/문의 www.pajucf.or.kr / 950-1853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