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의회, 파주시 재난안전대책 상황실 격려 방문 -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상황 점검 및 관계자 격려 -  

입력 : 2020-08-04 08:35:28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의회, 파주시 재난안전대책 상황실 격려 방문

-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상황 점검 및 관계자 격려 -

 

 

파주시의회(의장 한양수)4, 파주시 재난안전대책 상황실을 방문해 집중호우로 인한 파주시의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이로 인해 연일 비상근무 중인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방문은 한양수 의장과 조인연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이 함께했으며, 파주시의 현재 기상상황과 주요 피해 사항에 대한 보고를 듣고 빵과 음료 등 준비한 격려 물품을 전달했다.

 

파주시는 지난달 31일 호우 예비특보가 발표된 이후 3일 오후까지 지역 평균 210mm의 많은 비가 내렸으며, 오늘(4) 16시 강풍예비특보가 발표되는 등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50~100mm이상의 매우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되었다.

 

이에 따라 파주시 공무원들은 시민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매일 상황 판단회의를 실시하고 지역 예찰활동을 강화하는 등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

 

한양수 의장은 휴가철임에도 불구하고 연일 비상근무로 고생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호우에 대한 철저한 대비 및 빠른 상황 대처로 더 이상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