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농촌지도자파주시연합회 자매도시 교류행사 개최 - 파주시·광양시 농촌지도자회원 간 교류

입력 : 2024-03-13 05:45:23
수정 : 0000-00-00 00:00:00

농촌지도자파주시연합회 자매도시 교류행사 개최

- 파주시·광양시 농촌지도자회원 간 교류

 

 

 

파주시 농촌지도자회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전라남도 광양시 매화축제장을 방문하여 자매도시(파주·광양) 농촌지도자 회원 간 화합과 소통을 위한 교류 행사를 추진했다.

 

파주시와 광양시는 자매도시로서 농촌지도자회원 간 매년 교류를 실시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광양시 농촌지도자회가 제27회 파주장단콩축제장에 방문했으며, 올해는 파주시 농촌지도자회가 광양시 매화축제장에 방문해 양 시간의 농촌지도자회가 서로의 지역을 방문하는 우애를 나눴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23회 광양매화축제의 성대한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며, “파주와 광양이 서로를 위한 든든한 힘이 되길 바라며 더욱 활발한 교류로 상생의 동행을 이어 나아가길 바란다라고 정인화 광양시장에게 서한을 전했다.

 

김웅기 파주시농촌지도자회장은 농업·농촌 분야 탄소중립 실천을 위해 파주시농촌지도자회가 핵심 추진단체로서 앞장서고, 기후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상호 지속적인 교류를 펼쳐 기후 차이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는 데 힘쓸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류 행사를 통해 우애를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