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 및 SK구성원 가족과 함께하는 ‘함께 있고 함께 잇다’ 봉사활동 진행

입력 : 2024-04-24 06:34:06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 및 SK구성원 가족과 함께하는

함께 있고 함께 잇다봉사활동 진행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420SK케미칼, SK바이오사이언스 직원, 자녀 등 가족 40여명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발달장애인의 예술활동을 지원하는 사회적기업 스프링샤인과 연계했다.

 

이날은 장애인식개선교육을 시작으로 장애인 예술가가 디자인한 해양보호생물 메모리게임 키트, 친환경 도자기 머그컵 및 사찬기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 각 활동은 SK구성원 가족과 장애인이 함께 수행하여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인식을 개선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참여자는장애인에 대해 더 관심을 갖고 친환경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 하겠다.” 며 소감을 밝혔고, 한 학생은 너무 즐거웠고 재미있는 시간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라고 밝혔다.

 

한편 참가자들이 만든 해양보호생물 메모리게임 키트 및 친환경 도자기 텀블러는 지역사회 아동복지 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은 SK구성원 가족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ESG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자 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