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 8회 파주지역아동센터 후원 ‘행복한콘서트’

입력 : 2016-11-30 18:05:00
수정 : 0000-00-00 00:00:00

 

제 8회 파주지역아동센터 후원 ‘행복한콘서트’

일시:2016년12월10일(토)오후2시 장소:파주김영사사옥2층행복한마음카페
식전 행사 - 인문고전 만화가 선생님들이 그려주는 캐리커처

(정오 12시~오후 2시)
선착순 20명(어린이에 한함. 장소: 행복한 마음 놀이터) 



 

2016년도 한 해가 저물어갑니다.

뒤돌아보면, 잘 했다는 생각보다 아쉬움과 후회가 남습니다.

그 시간을 뒤로 하며, 밝아오는 새해에는 지금보다 더 보람된 일을 계획하기도 합니다.

파주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는 행복한콘서트가 올해로 벌써 여덟 돌을 맞이했습니다.

1회, 2회 행복한콘서트를 마치고 나서, 이 일이 계속될 수 있을까 많은 무게감으로 다가오기도 했지만 벌써 여덟 번째를 준비하다 보니 책임감이 더해집니다.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고, 우리의 작은 마음이 모여 누군가에게 소중하게 쓰일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낍니다.

 

제 8회 행복한콘서트는 파주 문산에 위치한 초록빛꿈터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는 자리입니다.

‘행복한콘서트’에서 후원할 센터는 전년도에 후원을 받은 곳에서 다음 후원을 받을 곳을 선정하면 김영사에서 한 해 동안 여러 활동을 통해 모금을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니어김영사 도서 100권을 기증하고 행사를 통해 모인 금액은 김천사 군의 가슴기형 정밀검사와 이 센터 초등학생 아동들의 진로 및 심리검사 비용으로 쓰여집니다.

올해 콘서트 분위기는 아주 색다르게 진행합니다.

오프닝은 행복한콘서트 첫 번째주인공이었던, 솔로몬지역아동센터의 축하공연을 준비하였고

1부는 다양한 악기와 음악의 세미클래식 콘서트와 2부는 마술쇼와 언더그라운드 뮤지션 바닥프로젝트 콘서트를 마련합니다.

 

이번 ‘행복한콘서트’에도 귀한 마음으로 재능 기부를 해주신 이용민 님, 클래식기타리스트 박재성 선생님, 홍익중학교 오케스트라팀, 매년 행복한콘서트에 재능기부에 참여해주고 계시는 파주북소리합창단, 멀리 광주에서 여기까지 한 걸음에 와주신, 언더그라운드 뮤지션 바닥프로젝트 그리고 홍재범 마술사 님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또 매년 식전 행사를 열어 주시는 인문고전 만화가 선생님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정성 어린 마음을 모아 만든 ‘행복한콘서트’에 찾아와 주신 고객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귀한 시간을 뜻 깊은 일에 내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2016년 겨울이 오는 길목에

 

김영사 행복한마음 점장 김현주 올림

 

#53호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