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성명> 최종환 파주시장의 가정폭력에 경악을 넘어 분노를 느낀다 - 국민의힘 파주을 지역위원회

입력 : 2021-09-13 08:46:54
수정 : 2021-09-13 09:37:29

<성명>

 

최종환 파주시장의 가정폭력에 경악을 넘어 분노를 느낀다

 

 

예상되었던 우려가 현실로 나타났다. 국민의힘 파주() 당원일동은 어제 보도된 최종환 파주시장의 가정폭력 의혹에 대하여 경악을 넘어 분노를 느낀다. 시장후보 경선 때부터 불거지기 시작한 최종환 시장의 가정폭력 문제가 그 이전인 10여 년간 경찰의 수차례 출동에도 막지 못하고 지속적으로 자행되어 왔다고 한다. 이는 48만 파주시민의 수치이며 최종환 파주시장은 이미 시장으로서의 권위를 잃었다고 생각한다.

 

더욱이 112에 수차례 신고가 접수되었음에도 경찰은 최시장의 가정폭력 문제에 대한 어떠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는 피해자, 즉 최종환 시장의 부인의 호소에 대하여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사태가 이 지경에 이르도록 수수방관한 경찰의 무능과 무관심을 전 파주 시민과 함께 규탄한다.

 

지속적으로 반복되는 최종환 시장의 가정폭력 문제는 단순한 한 가정의 가정사로 치부하기에는 너무나도 중차대한 문제이다. 최종환 시장은 지금이라도 부인과 딸에 대한 폭력행사에 대하여 자신의 잘못을 솔직하게 인정하고 경찰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고 이에 따르는 도덕적 법적 책임을 회피하지 말 것을 요구한다. 경찰도 더 이상 이 문제를 덮기에 급급할 것이 아니라 지금까지의 모든 과정과 사실들을 분명하게 밝혀서 다시는 파주시민들의 얼굴에 먹칠을 하는 일이 없도록 최종환 시장의 가정폭력 행위에 대하여 강력한 철퇴를 내릴 것을 요구한다.

 

202194

 

국민의 힘 파주을 당협위원회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