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해바라기봉사단,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의날 기념 ‘사랑의 봄 나누기’ 진행

입력 : 2024-04-12 08:12:08
수정 : 0000-00-00 00:00:00

해바라기봉사단,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의날 기념 사랑의 봄 나누기진행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숙)은 해바라기봉사단(회장 한금순)과 함께 411(), 장애인의날을 기념하여 파주시 재가장애인들을 위한 푸드뱅크 2차 특별지원 사랑의 봄 나누기를 진행했다.

 

교하동 행복마을관리소에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해바라기봉사단 단원 10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밀푀유나베와 봄동김치를 특별음식으로 준비 후 독거장애인 및 저소득층 30가구에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420일 장애인의날을 기념하여 특별한 음식으로 사랑을 나누고자 기획되었으며,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은 밀푀유나베를 봉사자들이 밀키트로 만들고,겨울에 다 드셨을 김치를 대신해 봄김치를 준비하여 반찬 걱정을 덜어주도록 하였다.

 

 

해바라기봉사단 한금순 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장애인분들에게 음식을 직접 해드릴 수 있어서 보람 있고 행복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두고 더욱 앞장서서 나눔을 실행해 나가겠다고고 말했다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올해 5번의 푸드뱅크 특별음식을 준비하여 소외된 저소득층 독거장애인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