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길룡 파주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 “안보 1번지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

입력 : 2024-03-25 05:36:14
수정 : 0000-00-00 00:00:00

 

한길룡 파주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안보 1번지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

- 보수 원팀 결성해 화합과 승리 이루도록 진력

 

 

 

한길룡 국민의힘 파주시을 국회의원 후보3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하여 총선 승리를 위한 대장정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한길룡 후보와 박용호 파주시갑 국회의원 후보, 김동규·전정일 공동선거대책위원장, 송달용 전 파주시장, 조용호 전 경기도 교육위원회 의장, 파주시 관내 지역구를 둔 시·도의원 등 다수의 내빈이 참석해 개소식을 축하했다.

 

먼저 송달용 전 파주시장은 인사말에서 평생 착실하게 살아온 파주사람 한길룡 후보가 싸울 준비를 열심히 해왔다. 이기기 위한 싸움을 치열하게 전개하자. 한 후보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라며 한 후보를 향한 덕담을 아끼지 않았다.

 

한길룡 후보는 출마의 변 발표 시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으로부터 문자를 받은 사실을 공개하며 이번 선거는 통진당의 후예와 극단주의 세력이 대한민국을 장악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하는 절체절명의 선거이다. 안보 1번지파주시을 지역에선 국민의힘이 반드시 이기고 보수의 자존심을 되찾아야 한다라며 승리의 당위성을 설명했다.

 

이어 저는 일머리를 아는 일꾼이다. 지난해 원외 당협위원장으로서 전철 통일로선의 국가철도망계획 반영을 위한 국토부 장관 면담, 시민 서명운동을 강력히 전개하여 타당성 검토 예산 3억원을 반영시켰다”, 반드시 국회의원이 되어 파주의 교통혁명을 완수하고 신산업중심지로 도약시키는 새 역사를 쓰겠다라며 자신을 향한 지지와 성원을 당부했다.

 

이어 경선 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 예비후보들과 선거 승리를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선 예비후보였던 김동규·전정일 공동선거대책위원장, 안명규·이한국·고준호 경기도의원은 서로 손을 맞잡고 원팀이 되어 총선 승리를 견인하겠다고 선언했다. 이에 참석자들은 화합과 승리를 이루길 바라며 열화와 같은 박수를 보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지자들이 한길룡 후보의 당선을 기원하며 정성 어린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는 행사도 진행되었다. 헌법정신의 기초가 되는 3.1운동 독립선언문 전달과 함께 파주시 청년들이 제안한 청년정책 건의서 전달이 이뤄졌다. 또한 파주시민을 위해 신발이 닳도록 뛰라는 의미에서 운동화 전달 및 착용 행사도 있었다. 한 후보는 깊은 사의를 표하며 오늘 전달받은 정성과 열의를 모아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길룡 후보는 행사 직후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선거 승리를 위한 사명감으로 충만해졌다. 빠른 시일 내에 구체적인 정책공약 발표와 간담회 등으로 저의 비전을 보고드리고,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반드시 승기를 잡겠다라고 밝혔다.

 

410일에 치러지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공식 선거운동은 28일부터 49일까지 13일간 진행된다. 사전투표 선거일은 45-6일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