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금촌2동] 하나되어 함께하는 행복 나눔 콘서트

입력 : 2016-11-28 11:07: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 금촌2동, 하나되어 함께하는 행복 나눔 콘서트
 

파주시 금촌2동이 연말을 맞아 특별한 『행복 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좋은 농부들 엔터테인먼트가 ‘하나되어 함께하는 행복 나눔’이라는 주제로 파주시 금촌2동 행정복지센터와 금촌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후원을 받아 오는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6시 파주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맞춤형복지 홍보사업으로 저소득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후원금 및 후원물품 기부를 위한 공연으로서 주민들이 어려운 이웃을 스스로 돕고 보살피게 하기 위한 문화콘서트이다.

 

파주를 사랑하는 직장인들의 모임인 ‘파동밴드’의 화려한 오프닝을 시작으로 HANGOVA, 김윤광, 서울패밀리, 하이디 등의 공연이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80년대를 주름 잡았던 ‘아이스크림 사랑’을 부른 임병수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이스도 초겨울 밤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행복 나눔 콘서트의 티켓은 11월 28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각계각층에서 모아진 후원물품 및 기부물품은 이날 행복 나눔 콘서트장에서 전달식을 갖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다양한 사업에 쓰일 계획이다.

 

금촌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재훈 위원장은 “이번 행복 나눔 콘서트를 통하여 지역주민이 문화를 향유하고 나아가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내 주변에 어려움에 처해있는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함께할 후원자의 동참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