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 그릇 가득, 사랑 모으는 날

입력 : 2016-10-31 11:03:00
수정 : 0000-00-00 00:00:00

 
제8회 장애인의 자립기반조성을 위한 사랑모아바자회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학수)은 10월 26일(수) J웨딩컨벤션 4층에서 ‘제8회 사랑모아바자회’를 개최했다.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 자립생활 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한 그릇 가득, 사랑 모으는 날’로 음식을 주제로 한 초밥세트, 돈까스, 비빔밥, 생과일쥬스, 원두커피 등으로 따뜻한 맛을 더하고 여러 가지 농산품, 꽃차, 쿠키등의 판매로 사랑을 모았다.  
 
 이번행사는 J컨벤션웨딩홀, 갈대의집, 경기식품조합, ㈜케이에스에프엔지, 럭키떡집, 삼성웰스토리, 상훈농원, ㈜연안식품, 연주세무회계, 윙스, 유앤미직업재활원, 자유상회, 재미있는커뮤니케이션, 전원요양원, 찬미가공, 천현농협, 서울우유 천현점, 청양농장, 형제떡집, 홈플러스 문산점, 홍이농장, 황금나무의 후원과 광탄새마을부녀회, 대한적십자 파주지구협의회, 파주연천축협한우리협의회, 두원공과대학교 보육복지학과, 서영대학교 사회복지행정학과의 자원봉사를 비롯하여 기관단체장과 많은 지역주민이 행사장을 찾아주어 훈훈함을 더하였다. 



  정학수 관장은 “이번 바자회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복지관을 알리고 파주시 장애인에게 한마음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할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며 나눔을 함께해준 손길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과 후원금 전액은 파주시에 거주하는 장애인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연료비 지원과 자립기반 조성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