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금촌1동,‘달맞이 희망꾸러미’나눔 사업 추진 복지사각지대 이웃 발굴, 명절 선물 지원

입력 : 2021-09-16 04:50:5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금촌1,‘달맞이 희망꾸러미나눔 사업 추진

복지사각 지대 이웃 발굴, 명절 선물 지원

 

 

 

파주시 금촌1동은 지난 15일 추석 명절을 맞이해 금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대상으로 달맞이 희망꾸러미나눔 사업을 추진했다.

 

달맞이 희망꾸러미나눔 사업은 금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각 마을 통장 등이 복지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있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30가구를 선정해서 7만원 상당의 명절 식료품꾸러미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금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각 마을 통장은 대상 가정에 직접 방문해 식료품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으며 일회성 물품 지원으로 그치지 않고 대상 가정에 필요한 복지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연계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윤희숙 금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대상 가정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상기 금촌1동장은 따뜻한 추석 명절 분위기를 느끼셨길 바란다앞으로도 금촌1동의 소외되기 쉬운 이웃에게 더욱 관심을 갖고 적극 발굴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