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새마을회, 추석맞이‘사랑의 쌀 나누기’ - 사랑의 쌀 10kg 300포 취약가구에 전달

입력 : 2021-09-16 04:32:41
수정 : 2021-09-17 07:38:51

파주시 새마을회, 추석맞이사랑의 쌀 나누기

- 사랑의 쌀 10kg 300포 취약가구에 전달

 

 

 

파주시 새마을회가 16, 다가오는 한가위를 앞두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누기 위해 사랑의 쌀 나누기를 진행했다.

 

이날 김경선 파주시새마을회장, 신경재 파주시새마을협의회장, 김명자 새마을부녀회장, ··동 새마을 남·녀 지도자 등이 참석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할 쌀 10kg 300포를 배부했다.

 

배부된 쌀은 각 읍··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천한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경선파주시새마을회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상황이지만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추석 명절을 지내기 바란다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찾고 돌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늘 관심을 갖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파주시 새마을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파주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들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쌀 전달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참여인원 및 진행시간을 최소화하고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 등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 및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