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3월 29일‘넥스트 레벨(Next Level)’축제 연다

입력 : 2024-03-26 02:52:22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3 29넥스트 레벨(Next Level)’축제 연다

 

 

 

 

파주시는 오는 29일 파주시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N)차 창의융합 넥스트 레벨(Next Level)’ 축제를 개최한다.

 

(N)차 창의융합 넥스트 레벨(Next Level) 축제는 4차 산업부터 5, 그 이상을 넘어서는 엔(N)차 산업혁명을 통틀어 새롭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나 여러 분야를 통합해 새로운 분야를 창출하고자 하는 축제로, 관심 있는 청소년과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4차산업(증강현실, 로봇 등)과 농축산·환경을 주제로 한 34개의 체험 공간을 통해 다양한 분야를 경험할 수 있으며, 2m 40cm의 거대한 로봇인 타이탄의 노래와 춤을 비롯해 각종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제공된다.

 

김수태 청년청소년과장은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N)차 산업의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창의성과 리더십을 가진 창의 융합 인재로 성장하게 되길 바란라고 말했다.

 

이번 축제는 파주시가 주최하고 파주시청소년수련관과 파주연천축산업협동조합,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이 주관하는 행사로 ()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 엔에이치(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 사랑의열매가 후원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