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3년 경기도 소상공인 경영진단 및 맞춤형 컨설팅 개최  

입력 : 2023-09-14 04:58:36
수정 : 0000-00-00 00:00:00

2023년 경기도 소상공인 경영진단 및 맞춤형 컨설팅 개최

 

경영진단 및 맞춤형컨설팅을 필요로 하는 경기도 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전문가와 팀 구성을 통해 맞춤형 컨설팅을 실시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는 915() 오전10시 파주시 회동길에 위치한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지지향1층 대회의실(지혜의숲)에서 ‘2023년 경기도 소상공인 경영진단 및 맞춤형 컨설팅을 개최한다.

 

소상공인 경영진단 및 맞춤형 컨설팅은 경기도가 주최하고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와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한다. 경기도 내 소상공인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전문 인력을 활용한 맞춤형 컨실팅 및 창의적 경영개선 아이디어 실현을 위한 실질적 지원책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경영진단 및 맞춤형 컨설팅을 필요로 하는 소상공인을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와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를 통하여 모집하고 소상공인 전문가 및 노무, 법률, 세무 전문가와 지역의 리더들이 조별로 소통의 시간 및 정보 공유의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박명수 파주시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 어려운 경제 사정 속에서도 묵묵히 열심히 각자의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이번 행사를 통하여 조금이나마 소상공인들에게 현실적인 대안을 지원함으로써 사업에 보탬이 되어 미소 지을수 있는 기회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