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정 후보, 공식선거운동 첫날, 조용한 출정식 가져, 버스킹 유세 콘서트도 진행  

입력 : 2020-04-02 23:26:50
수정 : 2020-04-03 00:59:01


박정 후보공식선거운동 첫날조용한 출정식 가져버스킹 유세 콘서트도 진행

 

박정 후보금촌역 앞 출정식 가져... 저녁에는 금릉역 앞 버스킹

코로나19 조기 종식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지키기 노력

첫날선거유세 차량 탑승해 지지호소

박정 후보, ‘파주시 코로나19 추경 환영

 

 

 

김경일 도의원(코로나19 더불어민주당 파주을 대책위 대변인)은 2일일 브리핑을 통해 박정 후보자의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공식선거운동 첫날 일정을 밝혔다.

 

김경일 대변인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공식선거운동원과 대책위 조직을 중심으로 최대한 조용하게 출정식을 개최했고, “저녁에는 시민들을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박정 후보는 10시 30분 금촌역 앞에서 선거운동원 출정식을 가졌고저녁 7시 30분부터 금릉광장에서 버스킹 유세 콘서트를 진행한다.

 

김 대변인에 따르면박정 후보는 ▲ 오전 6시 문산 신성사거리 앞에서 아침인사로 공식선거운동을 시작해▲ 10시 30분 금촌역 앞 출정식▲ 11시 30분부터 차량에 탑승해 금릉지구로데오에서 지지를 호소했다이어 ▲ 오후 2시부터 금촌로터리시청앞금촌통일시장과 상점가 인근새말지구팜스프링 아파트 등을 돌 예정이다.

또 ▲ 오후 6시 팜스프링 아파트 앞에서 저녁 인사를 드린 후▲ 7시 30분부터 금릉광장에서 시민들과 박정 후보가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버스킹 유세 콘서트를 진행한다.
 

김경일 대변인은 이번 선거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출정식에서 간단한 퍼포먼스를 가졌다고 밝히고, “저녁에는 있는 버스킹 유세 콘서트는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누구나 편하게 이야기를 할 수 있고궁금한 것을 묻고 답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파주시을 대책위원회일일 브리핑 전문 >

 

안녕하십니까코로나19 더불어민주당 파주을 대책위 대변인 김경일 도의원입니다.

오늘의 대변인 브리핑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지난 31저녁 파주시의회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을 지원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추경이 통과했습니다파주지역 전시민에게 10만원씩 드리기로 했습니다.

 

또한 자영업자소상공인에게는 긴급생활안정자금으로 현금 또는 파주페이로 100만원을 지급합니다파주시 관내 연매출 10억원 이하 소상공인 중 전년 대비 매출액이 10%이상 감소한 소상공인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주시청 일자리 정착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박정 후보는 이에 대해 이번 추경안 통과를 환영하며코로나19로 어려운 파주시민들과 지역경제에 보탬이 되기를 기대하고저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더욱 뛰겠다.”고 밝혔습니다.

 

오늘부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됐습니다.

박정 국회의원 후보자의 공식선거운동 첫날 일정을 간단히 브리핑 드리겠습니다.

 

오전 6시 문산 신성사거리 앞에서 아침인사로 공식선거운동을 시작했습니다.

 

10시 30분에는 금촌역 앞에서 선거운동원들과의 간단한 출정식이 있었습니다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출정식은 공식선거운동원과 선대위 조직을 중심으로 최대한 조용하게 치렀습니다.

 

출정식 후 11시 30분부터 금릉지구로데오 차량탑승 유세가 진행했고오후 2시부터는 금촌로터리시청앞금촌통일시장과 상점가새말지구팜스프링 아파트 등을 돌며 지지를 호소할 계획입니다.

 

오후 6시에는 팜스프링 아파트 앞에서 저녁 인사를 드리고저녁 7시 30분부터 금릉광장에서 버스킹 유세 콘서트를 개최합니다이 자리는 시민들과 박정 후보자가 직접 현장에서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입니다추가로 현장에서 박정 후보자의 노래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버스킹 유세 콘서트가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누구나 편하게 이야기를 하실 수 있고궁금한 것을 묻고 답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이상 오늘의 브리핑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