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윤후덕 후보, 제22대 총선 공식 후보등록 3월 21일 오전, 파주시 선관위에 첫 번째로 등록

입력 : 2024-03-21 03:48:16
수정 : 0000-00-00 00:00:00

윤후덕 후보, 22대 총선 공식 후보등록

321일 오전, 파주시 선관위에 첫 번째로 등록

윤후덕 후보 ‘410일은 국민 심판의 날, 상식있는 나라 만들겠다

 

 

 

321() 오전 9, 파주시 선거관리위원회에 첫번째 파주갑 국회의원 후보로 공식 등록했습니다.

 

윤후덕 후보는 후보 등록 후 파주시민 여러분에게 드리는 글을 통해 이번 총선은 지난 2년 간 민생, 경제, 민주주의, 평화, 역사인식 모든 분야를 후퇴시킨 무능한 정권을 심판하는 선거라며 “410일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대한민국을 상식 있는 나라로 회복시키고, 확실한 파주발전으로 더 큰 파주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윤후덕 후보는 지금 국민들은 고금리, 고물가에 시달리고 있다고 우려하였다. “천정부지로 오른 과일값뿐만 아니라 생필품, 전기, 가스, 수도, 대중교통 요금 등 월급 빼고 안 오른 것이 없다민주당이 민생경제를 돌보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윤후덕 후보는 끝으로 50만 대도시 파주는 아직 할 일이 많다교통, 의료, 교육, 일자리, 문화, 체육, 환경, 예술 등 모든 분야에서 질적으로 도약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를 위해선 경험 있는 중진 국회의원이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총선 후보 등록하며 파주시민 여러분께 드리는 글>

 

 

다시 대한민국을 상식 있는 나라로!

확실한 파주발전, 더 큰 파주로!

 

 

상식 있는 나라로 만들겠습니다

대한민국이 위기입니다. 경제 관리 실패로 민생이 너무 어렵습니다. 민주주의가 훼손됐습니다. 안보는 불안해졌고, 정부의 역사 인식은 후퇴했습니다. 굴욕 외교로 우리 국민의 자존심이 무너졌습니다. 독립전쟁 영웅의 명예가 훼손되지 않는 나라, 원전 오염수 방류에 분명히 반대하는 나라, 독도를 지도에서 지우지 않는 나라, 한반도 평화와 국민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나라로 만들겠습니다.

 

민생을 돌보는 나라로 만들겠습니다

대한민국 경제가 위기입니다. 우리 국민들은 지금 고금리, 고물가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사과값, 배값이 한 개 만원에 육박합니다. 과일뿐만이 아닙니다. 생필품, 전기, 가스, 수도, 대중교통 요금 등 월급 빼고 안 오른 것이 없습니다. 이뿐만 아닙니다. 작년 우리나라 가계 빚이 사상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부채의 질도 악화되고 있습니다.

민주당이 민생경제를 돌보겠습니다. 가계 원리금 상황부담을 줄이고,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고금리 피해회복 지원을 확대하겠습니다. 기후위기·고물가시대에 농산물 가격안정을 실현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국민 먹거리 보장에 힘쓰겠습니다.

 

확실한 파주발전으로 더 큰 파주를 만들겠습니다

20241, 파주가 50만 대도시로 승격되었습니다. 파주는 그에 걸맞은 삶과 행복을 누릴 도시로 발전해야 합니다. 교통, 의료, 교육, 일자리, 문화, 체육, 환경, 예술 모든 분야에서 질적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파주발전 새 시대를 열겠습니다. 확실한 파주 발전, 더 큰 파주를 만들겠습니다.

 

상식 있는 나라, 더 큰 파주를 만들기 위해 경험 있는 중진 국회의원이 필요합니다.

저 윤후덕, 파주시민 여러분과 함께 또 한 번 힘차게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후덕 후보 주요 경력

 

 

) 파주시갑 국회의원

)홍범도 장군 기념사업회 이사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간사

이재명 대선 후보 선대위 정책본부장

문재인 대선 후보 선대위 정책본부 부본부장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

국회 국방위원회 간사

순천향대학교 초빙교수

국무총리 비서실장

노무현 대통령비서실 5개 비서관(정책조정, 정무, 기획조정, 업무조정, 국정과제 비서관)

연세대 사회학 학사·경제학 석사

대한민국 육군 포병 병장 만기전역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