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파주시 공보팀] 2018년 ‘시민과의 대화’ 성료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 작성일: 2018-02-05 10:14:00 | 수정일: 0000-00-00 00:00:00

파주시, 2018시민과의 대화성료

- 김준태 파주시장 권한대행 8일간 시민과 소통의 시간 가져

 



 

파주시는 김준태 파주시 부시장이 지난 124일 장단출장소에서 시작해 금촌2동을 끝으로 8일간의 읍면동 현장 방문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2018년 새해를 맞아 읍동 현장방문을 통해 지역별 주요사업 추진현황을 확인하고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일문일답형식으로 진행했으며 총 130여건의 주민불편사항 및 의견이 건의됐다.

 

김준태 부시장은 파주시 핵심사업과 읍면동별 주요사업에 대해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실시했다. 2018년 파주시 핵심사업은 서울-문산 고속도로 건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건설 2통일로 신설 주요 철도망 구축사업(GTX 파주연장 추진, 지하철 3호선 파주 연장 추진, 금촌-조리선 추진) 파주 폴리텍대학 건립 사업 임진각 관광지 확장 등이다. 운정동 간담회에 참석한 윤모씨(56)시정추진사항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키는 자리가 되었다고 평가했다.

 

김준태 부시장은 운정역능안간 도로확포장 공사현장 시도23호선도로 확장공사 시도1호선 건설현장 금촌천 도심하천 생태복원사업 파주센트럴밸리 산업단지 운정다목적실내체육관 법원읍 행복주택건설 현장 노인 자립사업 현장 및 아동복지시설 등 주요사업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노인 일자리 자립을 위해 노력하는 어르신들과 소외계층을 위해 묵묵히 희생하고 봉사하는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준태 부시장은 부단체장이 시민과의 대화를 갖는 것이 쑥스러운 일이지만 주민의 의견을 듣기 위해 이번 시민과의 대화를 갖게 됐다올해는 민선6기 사업의 차질 없는 마무리와 민선7기의 순조로운 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향후 파주시는 이번에 수렴된 주민들의 건의사항을 각 부서의 검토를 통해 시정에 적극 반영될 계획이다.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