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중학교, 이노첼과 교육협력협정 체결
파주중학교, 이노첼과 교육협력협정 체결
산학 공동 협력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교육환경 기반 조성
◦ 학교-기업 협력으로 ICT기반 학생 안전·범죄예방 교육환경 구축
◦ Wee프로젝트 연계, 학생 보호를 위한 스마트 안전지원 강화
파주중학교(교장 이혁규)는 이노첼(대표 조형구)과 12월 29일 교육협력협정을 체결했다. 이번 협정은 Wee프로젝트 및 학생맞춤통합지원 사업을 운영해온 파주중학교와 범죄예방을 위한 호신용품을 생산하는 이노첼이 협력하여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교육환경 기반 조성을 목적으로 체결되었다. 두 기관은 범죄 예방활동 지원 사업을 통하여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교육환경 기반 조성에 관해 협력하기로 하였다. 특히 이노첼은 취약계층 학생을 위한 호신용품 터치소리 60개, 3백 3십만원상당의 물품을 발전기금으로 파주중학교에 기탁하였다.
파주중학교 이혁규 교장은“이번 협정을 통해 학교와 기업이 협력하여 학생 대상 안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범죄 예방을 ICT기술을 활용하여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안전한 체계를 구축하게 되었다.”라고 협정 배경을 설명했다.
이노첼 조형구 대표님은“취약계층 학생에 대한 호신용품 지원을 통해 파주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 경기도 지역 취약 지역에 위치한 학교들을 중심으로 학생안전 확보 및 범죄 예방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계속 진행하겠다”라고 지원 소감을 밝혔다.
이노첼은 업계 최초의 초소형 비가청 음파 발생기(스마트 버튼) 터치소리(TouchSori) 플랫폼을 개발하여 보급하고 있다. 파주중학교는 올해 학생맞춤통합지원사업 및 Wee프로젝트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Wee프로젝트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