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파주시, 오는 5~6일 ‘2025 경기 연출가전’ 공모 선정작 「심청전을 짓다」 재공연 개최

정치행정 | 작성일: 2025-11-03 21:11:09 | 수정일: 2025-11-03 21:11:09

파주시오는 5~6일 ‘2025 경기 연출가전’ 공모 선정작 심청전을 짓다」 재공연 개최

파주시는 오는 11월 5일부터 6일까지 2일간 운정행복센터에서 심청전을 짓다의 재공연(앙코르 공연)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재공연은 경기 아트센터 ‘2025 경기 연출가전’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진행됐으며심청전을 짓다는 올해 열린 제43회 대한민국연극제 경기도대회에서 단체 대상을 비롯해 개인 대상우수 연기상 3관왕에 오르는 큰 성과를 거둔 작품이다.

 

이 작품은 고전 심청전을 현대적 관점에서 재구성해 새롭게 해석한 작품이다심청이의 죽음을 지켜본 이웃들의 시선을 통해 심청이를 추억하며 삶의 소중한 가치를 깨달아가는 내용으로최초 공연 당시 관객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박재운 ()한국연극협회 파주지부장은 오랜 기간 참가해온 대한민국연극제 경기도대회 대상 수상의 영광을 떠올리며 심청전을 짓다를 선택했고이번 재공연을 통해 다시 한번 관객들과 공감할 수 있어 뜻깊다라며, “무엇보다 연극을 사랑해 주시는 파주시민 덕분에 이러한 영광을 안게 되었고앞으로도 파주시 연극 문화 발전에 꾸준히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파주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행정)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