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온누리상품권 300만원 후원
사회경제 | 작성일: 2025-09-24 11:52:02 | 수정일: 2025-09-24 11:52:02
한국도로공사,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온누리상품권 300만원 후원
한국도로공사 파주지사(지사장 함진규)는 지역 장애인의 복지 증진과 따뜻한 나눔 확산을 위해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숙)에 온누리상품권 3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한국도로공사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 내 장애인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온누리상품권은 생활필수품 구입 등에 사용되어 장애인들의 생활 안정과 명절맞이에 큰 힘이 될 전망이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장애인과 이웃이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며 “이번 후원이 작은 힘이 되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홍정숙 관장은 “지역의 장애인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국도로공사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장애인분들이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도로공사는 교통 인프라 구축뿐 아니라 취약계층 지원, 환경보호,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국민과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