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장마루촌 꾸메골 [혜원농원]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여름보양식 흑염소탕 40인분 후원 -
사회경제 | 작성일: 2025-07-30 14:26:22 | 수정일: 2025-07-30 14:26:22
파주시 장마루촌 꾸메골 [혜원농원] -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여름보양식 흑염소탕 40인분 후원
지난 7월 23일(수) 파주시 장마루로에 위치한 꾸메골 염소탕 혜원농원(대표 노광규)에서는 파주시 지역장애인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하여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숙)에 여름 보양식 흑염소탕 약 40인분을 후원하였다.
혜원농원(대표 노광규)은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상담사례지원팀과 자립지원팀을 이용하는 지역 장애인, 직원, 자원봉사자 40명에게, 불볕더위를 한 방에 날릴 수 있는 정성 깃든 흑염소탕을 나눔으로써 장애인복지 실천에 적극적인 동참 의지를 밝혔다.
34℃를 웃도는 무더운 여름날 혜원농원에 모인 장애인들은 삼삼오오 마주 앉아 서로 안부를 묻고 담소를 나누며 오랜만에 활기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혜원농원(대표 노광규)에서 준비해 준 이런 특별하고 소중한 날을 통해, 장애와 비장애 구분 없이 서로 값진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더불어 살아가는 우리가 될 수 있었다.
더욱이 국제라이온스클럽 354-H지구 백일홍라이온스클럽(회장 김귀염)이 함께하면서 몸이 불편한 장애인들의 식사를 도와줌으로써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혜원농원 대표 노광규는 “파주시에 함께 살아가는 지역 장애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흑염소탕을 드시고 기력을 회복하여 앞으로 남은 여름도 잘 헤쳐 나가시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장애인복지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싶다.”고 향후 지속적인 후원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