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한가람초, 여자 배드민턴팀, 파주시 스포츠클럽대회 '우승'
- 경기도대회 출격 준비 완료!! -
◦ 파주시 스포츠클럽 여자 배드민턴대회 1위로 도대회 출전권 획득
◦ 파주시 스포츠클럽 남자 배드민턴대회 준우승 달성
파주 한가람초등학교(교장 이강수)의 배드민턴팀이 지난 6월 26일일에 문산초에서 열린 파주시 스포츠클럽대회에서 압도적인 실력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2년 연속 우승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또한 6월 23일 한가람초에서 열린 남자배드민턴대회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우승으로 한가람초 여자 배드민턴팀은 오는 9월 6일(토)부터 7일(일)까지 양평물맑은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경기도 스포츠클럽대회에 파주시 대표로 당당히 출전하게 된다.
한가람초 여자 배드민턴팀은 이번 파주시 대회에서 탄탄한 기본기와 뛰어난 팀워크를 바탕으로 매 경기 상대를 압도하며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특히, 2024년 대회에 이어 올해도 정상을 지켜내며 명실상부한 파주시 최강팀임을 증명했다. 이는 학생들의 꾸준한 노력과 지도 교사의 열정적인 지도가 만들어낸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팀의 주축 선수인 한가람초 6학년 권예랑 학생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승해서 정말 기쁘다. 경기도대회에서는 더 강한 상대들을 만날 테지만, 우리 팀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내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지도 교사 이현구, 정금향은 "학생들이 배드민턴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하고 협동의 가치를 배우는 모습이 대견하다. 경기도대회에서도 우리 아이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가람초 여자 배드민턴팀은 이번 우승의 기세를 몰아 경기도대회에서도 파주시의 위상을 드높이고자 막바지 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9월 양평물맑은체육관에서 펼쳐질 이들의 활약에 지역 사회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