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김경일 파주시장, 기업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다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 작성일: 2022-11-21 01:57:03 | 수정일: 0000-00-00 00:00:00

김경일 파주시장, 기업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다

- 기업인 이동 시장실 운영,“광탄면기업인협의회

 

김경일 파주시장은 지난 17업과 현장에서 소통하는 기업인 이동 시장실을 처음으로 열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시장은 광탄면 한양화학(대표 김수학)에서 광탄면기업인협의회(회장 우경제) 기업인 20여 명과 대화하는 시간을 마련하고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이날 기업인들은 평소 하지 못했던 질문과 건의 사항을 가감 없이 전달했으며, 김 시장은 기업인들이 겪는 어려움 등을 청취하고 파주시와 기업 상생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또한, 제습제 제조 전문업체인 한양화학의 제조공정을 시찰하면서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우경제 광탄면기업인협의회장은 지금까지 느낄 수 없었던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 “파주시정에 적극 협력해 기업과 파주시가 함께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사무실에서 들을 수 없었던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직접 찾아뵙게 됐다, “기업의 요청과 제안사항에 대해 충분히 검토해 기업지원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앞으로 기업인 이동 시장실을 주기적으로 열어 기업인들이 경영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업인 이동 시장실2023년부터 파주시 읍면동 기업인협의회, 산업단지협의회 등을 대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