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파주시,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 11월 26일 개최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 작성일: 2022-11-21 01:07:01 | 수정일: 0000-00-00 00:00:00

파주시,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 1126일 개최

- 불꽃쇼, 콘서트, 지역예술인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파주시(시장 김경일)는 오는 26,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를 개최한다.  

당초 1119일 개최 예정이었으나 이태원 사고 추모 동참과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축제장으로 학생들이 몰려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일정을 변경하기로 결정했다.

이날 행사는 사전 행사와 본 행사로 나뉜다. 유비파크 옆 잔디광장에서 오후 2시부터 430분까지 열리는 사전 행사에는 마술쇼, 줌바댄스 등 지역예술인 공연과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된다.

오후 6시부터 열리는 본 행사에는 육중완 밴드와 경서예지, 파주시립예술단이 무대에 올라 감미롭고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다.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불꽃쇼는 감동적인 음악을 배경으로 조명, 레이저 등 멀티미디어쇼와 불꽃이 어우러져 오후 710분부터 약 20분간 운정호수공원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시는 축제 당일 경찰서, 소방서 등 유관기관과의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구역별로 안전요원을 확대 배치해 안전사고 등 위험요소 예방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이귀순 문화예술과장은 빛으로 물드는 밤하늘, 아름다운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에서 잊지 못할 감동과 추억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대규모의 인원이 모이는 행사인 만큼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