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파주시립예술단, ‘가을에 쓰는 편지’정기연주회 10월 13일 오후 7시 30분 솔가람아트홀에서 공연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 작성일: 2022-10-05 02:10:27 | 수정일: 0000-00-00 00:00:00

파주시립예술단, ‘가을에 쓰는 편지정기연주회

10월 13일 오후 730분 솔가람아트홀에서 공연

 

 

 

파주시립예술단은 오는 13일 오후 730분 솔가람아트홀에서 합창 정기연주회 가을에 쓰는 편지를 공연한다.

 

이번 연주회는 가을을 주제로 가곡, 오페라 아리아, 대중가요,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합창음악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정성욱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진행되는 가을에 쓰는 편지연주회는 콘트라베이스 백인철, 타악연주자 오승현이 파주시립예술단과 함께 행복한 가을밤을 선사한다.

 

첫 무대는 가을밤에 듣는 정겨운 옛노래를 시작으로, 서정적인 가곡과 열정적인 오페라 아리아를 합창 버전으로 선보인다. 이어 감성적인 대중가요를 아름다운 하모니로 만들고, 흥겨운 팝송을 끝으로 연주회의 막을 내린다.

 

공연 티켓은 파주도시관광공사 홈페이지(https://pajuutc.or.kr)를 통해 105일 오후 2시부터 무료로 예매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재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입장 시 관람객 마스크 필수 착용을 의무화할 방침이다.

 

이귀순 문화예술과장은 무덥고 힘들었던 여름을 지나 풍요로운 가을의 문턱에서, 아름다운 가을 노을처럼 감성을 채워줄 연주를 통해 파주시민들의 답답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치유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