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2022 이그나이트X파주’성황리 개최 - 어두운 곳을 밝히는 자원봉사자들의 목소리 전해져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 작성일: 2022-09-26 09:10:25 | 수정일: 0000-00-00 00:00:00

‘2022 이그나이트X파주성황리 개최

- 어두운 곳을 밝히는 자원봉사자들의 목소리 전해져

 

 

 

 

파주시(시장 김경일)는 지난 24일 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2022 이그나이트X파주’(파주시 자원봉사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그나이트란 불을 붙이다(ignite)’라는 뜻으로, ‘2022 이그나이트X파주는 자원봉사자가 봉사활동을 하며 느낀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해 관객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열정에 불을 붙이고자 마련된 대회로 올해로 3회째다.

 

이날 대회는 9명의 자원봉사 우수사례 발표자와 100여 명의 청중평가단이 참여했고, 평가는 청중평가단의 투표점수와 심사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해 이뤄졌다.

 

수상자는 대상 이주원(자운학교 사회복무요원), 최우수상 김채연(세경고등학교), 최우수상 서미선(파람이가족봉사단), 우수상 이옥자(아낌없이 주는 나무), 우수상 조수아&김은별(사랑더하기), 우수상 서재희(어울림봉사단), 우수상 임정란(재향군인회), 우수상 이은풍(작은손봉사대), 우수상 강점옥(신천지봉사단)으로 선정됐다.

 

‘2022 이그나이트X파주를 준비를 위해 발표자들은 8월부터 매주 모여 발표를 위한 전문 교육을 받으며 발표 자료 작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대회의 영상은 파주시 자원봉사센터 유튜브와 SNS 등에 게시될 예정이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파주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으로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인구 50만 대도시 파주에서 더욱 커질 자원봉사자들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