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경기북부 자치경찰제 안착 도울 28명의 ‘청년 서포터즈’ 발대, 활동 개시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 작성일: 2022-06-03 01:28:18 | 수정일: 0000-00-00 00:00:00

경기북부 자치경찰제 안착 도울 28명의 청년 서포터즈발대, 활동 개시

경기도북부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신현기)2일 경기도청 북부청사 평화누리홀에서 경기북부 자치경찰 청년 서포터즈발대식을 개최, 서포터즈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앞서 북부자치경찰위원회는 지난 48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간 온라인을 통해 서포터즈에 참여할 청년들을 모집했으며, 이후 서류심사와 선발위원 심사 등의 절차를 거쳐 최종 28명의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이들 서포터즈들은 6월부터 오는 12월까지 경기북부 자치경찰 시책과 연계한 다양한 현장 활동에 참여하게 되며, 자치경찰 관련 정책 제안이나 온·오프라인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는 신현기 위원장, 서포터즈 선발 학생, 정덕영 경동대 경찰학과 교수, 이현정 신한대 경찰행정학과 교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발대식 후에는 한라대 경찰행정학과 남재성 교수의 특강을 진행해 서포터즈들의 자치경찰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자리를 마련하고, 이어 안전한 경기북부, 함께해요 자치경찰 청년 서포터즈카드섹션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다짐했다.

신현기 경기도북부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은 서포터즈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의 열정과 노력이야말로 자치경찰제의 성공을 이끄는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우리 지역의 안전과 자치경찰제의 안착, 서포터즈 자신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