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파주시, 테마모금‘드림씨앗’광탄면에서 기부릴레이 시작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 작성일: 2020-08-20 04:49:18 | 수정일: 0000-00-00 00:00:00

파주시, 테마모금드림씨앗광탄면에서

기부릴레이 시작

 

 

파주시는 위기가구를 지원하기위해 추진중인 테마모금 꽃보다 아름다운, 드림씨앗사업의 기부릴레이를 광탄면에서 처음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기부릴레이는 기존의 온라인기부포털 사이트(네이버 해피빈)와 경기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지정계좌에 입금하는 방식으로 운영하던 모금방법에 기부 참여를 원하는 1인이 기부하고 다음 기부자 1~2인을 지정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광탄면 발랑2리 마을회(이장 이치선)에서 처음 기부릴레이에 참여해 기부하고 이장협의회(회장 윤보한)를 지목해 연이어 기부를 하는 등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는 데 많은 지역주민이 참여하고 있다.

 

또한 기초생활수급자인 광탄면 주민이 자기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라고 아껴 모은 3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기탁된 성금은 꽃보다 아름다운, 드림씨앗사업에 처음 선정된 4세 장애 아동의 수술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정휴영 광탄면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신 지역단체의 기관, 단체, 개인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며 하루 빨리 입원 중인 아동이 건강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