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파주시 시설관리공단 창립 이후 첫 시민 명예임직원제 시행으로 소통행정 실현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 작성일: 2019-05-15 03:55:40 | 수정일: 0000-00-00 00:00:00

파주시시설관리공단에 등장한 시민이사장!

공단 창립 이후 첫 시민 명예임직원제 시행으로 소통행정 실현

 

 

 

파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손혁재, 이하 공단)514, 공단 창립 이후 처음으로 시민 명예임직원제를 실시했다.

 

시민 명예임직원제는 2018년 구성된 시민목소리위원회 위원들을 대상으로, 열린 경영 및 소통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시행되었다. 이와 관련해 손혁재 이사장은 공단 직원들이 열심히 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결국 시민들이 원하는 것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시행 취지를 밝혔다.

 

이날 시민 명예임직원제는 시민 명예이사장이 손 이사장의 사업소 방문 일정에 동행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초대 시민 명예이사장으로 참여한 최광식 위원은 약 4시간가량 공단이 운영관리하는 시민회관, 환경순환센터, 임진각 주차장 등을 살펴보며 손 이사장과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최 위원은 그동안 몰랐던 공단 사업에 대해 확실히 인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각 분야에서 열심히 근무하는 공단 직원들의 모습을 보니 파주 시민들이 안심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파주시시설관리공단의 시민 명예임직원제는 14일을 시작으로 지속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