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손배찬 파주시의장, 민생현장 찾아 소통행보 나서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 작성일: 2018-07-16 14:53:40 | 수정일: 0000-00-00 00:00:00

손배찬 파주시의장, 민생현장 찾아 소통행보 나서

 

 

 

손배찬 파주시의장과 파주시의회 의원들이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발로 뛰는 소통행정에 나섰다.

 

파주시의회 의원들은 지난 13일 오전 가축분뇨를 자원화하기 위해 파평면에 건립한 파주연천축협 자원순환센터 준공식 참석에 이어 오후에는 금촌 커뮤니티 숲 조성사업 및 갈현~축현간 도로확포장공사 현장을 찾아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이어 열린 이통장연합회와 읍면동장 간담회에 참석해 민선 7기 시정방향을 나누고 주요시책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손 의장은 시민들께 먼저 인사를 드리고, 생활 속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며 이를 대변하는 것이 파주시의회의 역할이라고 강조하면서, 앞으로 임기 내내 한분 한분의 말씀을 잊지 않고 생활 속의 어려움, 나아가 파주 발전을 위한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말했다.

 

한편 파주시의회 의원들은 지난 5일부터 13일까지 7일 동안 17개 읍··동과 운정신도시~성석간 도로확포장공사 등 13개 사업현장을 방문해 각계 각층의 시민들을 만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