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하동] 교하동 복지협의체 추진 사랑뜰지역아동센터 영화관람 행사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 작성일: 2015-07-30 12:31:00 | 수정일: 0000-00-00 00:00:00
사랑뜰지역아동센터‘신나는 영화관람’행사
파주 교하동복지협의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롯데시네마 연계 추진
파주 교하동복지협의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롯데시네마 연계 추진
파주 사랑뜰지역아동센터(홍성옥 센터장)가 지난 7월 28일 21명(아동 16명, 교사 5명)의 센터 식구들과 함께 여름나기 문화체험 활동으로 롯데시네마에서 신나는 영화관람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지난 4월 12명의 교하동 복지협의체(김경배 위원장)가 구성된 이후 롯데프리미엄아울렛(조준석 지점장), 롯데시네마(최성욱 관장), 동 복지협의체가 함께 지역사회 아동을 위해 연계 추진한 사업이다. 본 추진 사업은 매월 1회 관내 아동들을 위해 지속될 계획으로, 타 지원없이 자체 운영되어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이 힘들었던 시설 아이들에게 큰 웃음을 줄 수 있었다.
이날 영화 관람을 마친 홍성옥 센터장은 “사실 그동안 지역 내 물적 지원은 많았지만 아이들이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는 거의 없었다”며 “이러한 자리를 마련해 주신 지역사회 관계자분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뜰지역아동센터는 파주시 문발동에 위치한 시설로, 작년 11월 설립되어 29명의 지역 내 기초수급자 및 맞벌이 가정 등 저소득층 자녀들이 방과 후 이용하고 있는 비영리시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