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서신문

일산자생한방병원, 고양소방서와 의료후원 업무협약 체결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 작성일: 2015-08-12 15:34:00 | 수정일: 0000-00-00 00:00:00
소방공무원의 건강관리, 자생이 책임지겠습니다. 일산자생한방병원, 고양소방서와 의료후원 업무협약 체결

 

[사진1] 협약식에 참석한 일산자생한방병원과 고양소방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산자생한방병원(병원장 김창연)은 고양소방서(소방준감 박종행)와 오늘 12일 9시 30분 ‘소방공무원과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고양소방서 3층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김창연 일산자생한방병원 병원장과 박종행 고양소방서장을 비롯한 양측 주요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협약식이 끝난 후에는 참여한 100여명의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맞춤형 건강강좌가 실시되었으며, 강의가 끝난 후에는 질의응답이 진행되어 가벼운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2] 일산자생한방병원 김창연 병원장과 고양소방서 박종행 서장이 협약서 사인이 끝난 후 악수하고 있다.

 

 한편, 이번 협약을 통해 일산자생한방병원은 관내 소방공무원 및 가족에 대한 의료지원과 함께, 지정병원으로 쉽고 빠른 건강관리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일산자생한방병원 김창연 병원장은 "재난 재해의 최일선에서 수고하는 소방공무원의 의료후원이 적게는 건강을 증진시키고, 나아가 지역사회의 작은 도움이 되는 일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협약이 관내 소방관들의 허리디스크와 관절 질환의 지킴이가 되는 계기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관련 글 (카테고리: 정치ㆍ행정ㆍ파주시ㆍ파주시의회)

행정기관
파주시청 파주시의회 파주경찰서 경기도청 경기교육청
지역언론 협동조합 협의회
부천 콩나물신문 양평시민의소리 거창 한들신문 춘천사람들 사람과세상
예술로 통하다 꼴통협동조합
논밭예술학교 쌈지농부 삼무곡 예술공간 유기견 무료분양 뉴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