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문산읍, 기업인협의회와 민생안정 및 지역경제 성장 상생협력 다짐

입력 : 2024-05-10 05:20:06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문산읍, 기업인협의회와 민생안정 및 지역경제 성장 상생협력 다짐

 

 


파주시 문산읍은 지난 9일 문산기업인협의회와 민생안정 및 지역경제 성장을 위한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재석 문산기업인협의회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안승면 문산읍장이 함께 했다.

 

이번 협약은 문산읍과 문산기업인협의회 간 상생협력을 강화해 민생안정 및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주기적인 회의, 공동연수(워크숍), 토론회 등을 통해 교류협력 기회를 마련하고 산업 동향, 정책 변화, 지역 발전 등에 대한 정보자료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 체결을 통해 두 기관은 협약서에서 정한 역할과 책임을 성실히 수행해 민생안정과 지역경제 성장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안승면 문산읍장은 이번 협약은 문산읍 민생안정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마증물이 될 것이라며, “기업인들이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행정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문산읍기업인협의회는 2007년 출범 이래 52개 회원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주시 중소기업 성공기원제 개최 등 활발한 활동과 관내 집수리, 장학금 수여, 효도잔치 등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오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