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대성, 조인연 파주시의원, ‘제5회 경기도 북부 시·군의회 우수의원’ 수상

입력 : 2019-12-05 08:43:10
수정 : 0000-00-00 00:00:00

박대성, 조인연 파주시의원,

5회 경기도 북부 시·군의회 우수의원’ 수상

- 박대성 의원 의정활동 분야, 조인연 의원 행정감사 분야 수상 영예 -

 

 

파주시의회(의장 손배찬) 박대성, 조인연 의원이 지난 4일 오후 430분 가평군 문예회관에서 개최된 5회 경기도 북부 시·군의회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파주시의회 박대성 의원은 의정활동분야에서, 조인연 의원은 행정감사분야에서 그 동안의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번 5회 경기도 북부 시·군의회 우수의원시상식은 의정활동분야, 지역현안해결분야, 행정감사분야 등 10개 분야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추진한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한 후 지역발전 및 주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의원들이 15명 선정되어 시상이 이루어졌다.

 

특히 두 의원은 주민들과 소통하며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지역발전과 주민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한 점이 인정되어 수상한 것으로 평가된다.

 

파주시의회 박대성, 조인연 의원은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해야 할 일을 한 것 뿐이라면서 초심을 지키며 더욱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