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진 경기도의원 행감- 교직원 성폭력교육 실시 및 택지지구내 학교설립 관련 요구

입력 : 2018-11-13 09:34:55
수정 : 0000-00-00 00:00:00

이진 경기도의원 행감- 교직원 성폭력교육 실시 및 택지지구내 학교설립 관련 요구

 

 

경기도의회 제1교육위원회 이 진 의원은 1112() 화성오산교육지원청에서 열린 화성오산·안산·시흥 3개 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한 2018년 행정사무감사에서 교직원 성폭력예방교육 미실시 학교에 대해 반드시 실시토록하고 공공택지지구내 학교신설과 관련하여 입주민들과의 약속을 지켜달라고 요구했다.

 

이날 이 진 의원은 화성오산·안산·시흥교육지원청에 올해 교직원 성폭력예방교육과 관련하여 미실시 학교에 대해 반드시 실시하도록 주문하였고 아울러 교육효과를 위해 다음해부터는 학년초에 실시하여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해당 교육지원청 교육장들은 성폭력과 관련된 영역별로 의무적으로 실시하게 되어있고, 학기초에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하며 아직 못한 학교는 지도하도록 하겠다말했다.

 

또한, 이의원은 시흥 관내 공공택지개발지구내 학교신설과 관련하여 당초 입주민한테 공고된 학교설립 계획대로 이행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해 입주민들과의 약속을 성실히 이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